본문 바로가기

☞■☜: 책 읽기/사진 관련 도서

[사진 책 읽기:001권] 레인보우의 기다림과 사진 그리고 이야기 |글, 사진: 장원(레인보우 브릿지)

반응형



<레인보우의 기다림과 사진 그리고 이야기>, 이 책은 사진 촬영술에 대한 책이 아닙니다. 사진기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 설명된 책도, 사진기의 기능에 보다 탐닉한 고급 촬영술이 설명된 책도 아니에요. 이 책은 무엇인가에, 그러니까 사진에 빠져 살았던 한 사람의 에세이예요. (그래도 사진 관련 책이라 촬영 기법에 대한 이야기가 아주 없는 건 아닙니다. 짤막짤막하게 나오긴 해요.)


이야기는 장원|레인보우 브릿지( 책의 저자)님이 카메라를 처음 잡았을 때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사진에 대한 그의 관심이 열정으로 바뀌어간 과정이 차곡차곡 담겼죠. 이 책에서 가장 재미있던 부분은 그가 '사진을 더 잘 찍고 싶다'는 욕심에 마음고생 하는 시절 이야기입니다. 발전이 없는 것 같아 가슴 답답한 고비들을 그는 어떻게 극복했는지, 그는 어디로 다음 발을 내디뎠는지 살펴볼 수 있거든요.


물론 모든 사람의 길이 다 똑같진 않겠죠. 그래도 수많은 답안지 중 하나를 알게 되니 마음이 좀 놓였습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유선준 페이스북 페이지: fb.com/willowlyou

· 

M.willow 페이스북 페이지: fb.com/soup.wood

· 인스타그램: @willowlyou
· 트위터: @willowlyou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피드버너에서 구독하기'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구글리더에서 구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