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이 시트콤

[자전거 산책] 오, 신원도서관이 생겼네요! 그나저나 이 황량한 신도시에서 과연 아르바이트는 구할 수 있을 것인가!

반응형



운동할 겸, 집 근처에 있다는 도서관도 구경할 겸, 그리고 그동안 미뤄왔던 아르바이트자리 탐색 겸 자전거를 끌고 나갔습니다.


나름 신도시라고 이곳저곳 뚱땅뚱땅하더니 곳곳에 뭔가 생겼어요. 아직 개관은 안 했지만, 삼송도서관도 건물은 이미 지어져 있더군요. 


'언제 개관을 하려나?' 하고 검색을 해보니 집에서 도보 30분 거리에 또 다른 도서관이 이미 있네요. 고양시립 신원도서관…. 언제부터 있었지? ㅎㅎ +_+ (신원도서관은 2014년 5월 13일에 개관했다고 해요.) 날씨 더운데 종종 도서관에 가서 책을 읽어야겠습니다. 자전거로 가니 금방 가더군요. 근데, 좀 길이 위험해요. ㅠ_ㅠ






아르바이트자리 탐색은 대실패였습니다. 주변에 카페가 조금씩 조금씩 생기고는 있는데, 신도시에 입주자가 많아 보이지 않더니만 가게들이 다 한적해요. 


오전에 카페 오픈 아르바이트를 하면 오후 시간을 효과적으로 쓰고 저녁엔 공연도 갈 수 있을 것이라며 행복해했는데…. ㅎㅎㅎㅎ 눈여겨보던 카페베네는 오픈 시간이 무려 오전 10시였습니다. 아무래도 낮에는 손님이 별로 없나 봐요.


가서 커피나 한 잔 마시고 왔네요. :)





- 신원도서관 위치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유선준 페이스북 페이지: fb.com/willowlyou

· 

M.willow 페이스북 페이지: fb.com/soup.wood

· 인스타그램: @willowlyou
· 트위터: @willowlyou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피드버너에서 구독하기'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구글리더에서 구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