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이 시트콤

[과자:팀탐] 처음 맛 본 팀탐과 시 단위 다이어트(작심삼시) |TimTam

반응형



어제 종로3가 15번 출구로 나와 종각 쪽으로 쭉 걷다가 수입과자 판매점을 보았어요. 분명 지난번에 갔을 때는 곧 영업 종료라고 했는데…. 음~, 그냥 구경만 해야지 하고 들어갔습니다. 


알고 보니 같은 위치에서 다른 분이 다시 수입과자 판매점을 하고 있는 거였어요. ㅎ 전 진짜 그냥 구경만 해야지 하고 들어갔습니다(2), 눈앞에 그 맛이 항상 궁금했던 팀탐이!!! 


전 홀린 듯 팀탐을 들고 나왔습니다. (물론 계산은 했고요.) 당시에 단짝이랑 통화 중이었는데, "다이어트 한다며!!! 사지마!!!"라고 하는 말에 "다이어트는 8시부터 할거야."라고 대답했네요. ㅎㅎㅎㅎ 이제는 하다하나 시 단위로 다이어트 계획을 수정합니다. ㅠ_ㅠ


뭐, 어쨌든 처음 맛본 인도네시아산 과자 팀탐, 정말 맛있더군요. 겉이 촉촉(눅눅)한데도 안이 정말 바삭했습니다. 바삭과 빠삭의 사이라고 할까요? 


입에 넣은 후 조금만 씹으면, 아주 달콤한 초코향이 입안에 퍼져 들어옵니다. 이것은 그야 말로 살찌는 맛!!! ㅎㅎ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아, 가격은 1500원이었습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유선준 페이스북 페이지: fb.com/willowlyou

· 

M.willow 페이스북 페이지: fb.com/soup.wood

· 인스타그램: @willowlyou
· 트위터: @willowlyou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피드버너에서 구독하기'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구글리더에서 구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