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커피와 차

[차:장미차] 영양소가 많아 몸에 좋고, 예뻐서 보기 좋고, 장미향이 담겨 맛도 좋고

반응형





요즘 늦게 잤더니 아침에 영 찌뿌둥하고 나른해요. 그래서 어제오늘 아침에 장미차를 마셨습니다. +_+)v


장미차는 피로회복과 신경안정, 노화방지, 그리고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도그럴 것이 장미차에 정말 의외일정도로 + 그리고 놀랄 정도로 많은 비타민C와 비타민A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제가 마신 장미차는 장미의 꽃봉오리 로즈버드(Rosebud)를 다 피기 전에 채취해 건조한 장미차입니다. 다 큰 꽃이 아니라 아주 작은 크기에요. 얘들끼리도 크기가 다 제각각이지만, 대부분 새끼손톱만 하죠.




 

장미 봉오리를 컵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붓자 바싹 말라 딱딱했던 장미가 서서히 제 빛깔로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장미차는 장미차만의 향이 있습니다. 일단 차의 향은 장미향이에요. 근데, 한 모금 입 안에 넣으면 장미 향에 풋풋한 풀 내음까지 섞여 있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이 장미차의 향이 녹차나 마테차보다 더욱 생기있는 것 같아요. 마치 살아있는 풀 내음이 섞여나는 것 같아요.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피곤한 오늘은 쭉 장미차를 마셔야겠네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유선준 페이스북 페이지: fb.com/willowlyou

· 

M.willow 페이스북 페이지: fb.com/soup.wood

· 인스타그램: @willowlyou
· 트위터: @willowlyou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피드버너에서 구독하기'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구글리더에서 구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