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이 시트콤

[일상이 시트콤] 훌라후프

반응형

아침에 몸무게를 쟀는데, 

아버지께서 몇이냐고 물어보셨어요.

들으시더니 갑자기

평소에 안 돌리시던 

훌라후프를 돌리시네요.

ㅋㅋㅋㅋ 역시 인생의 라이벌!!


(최근 조금씩 살이 빠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음악 짓고 사진 찍는 유선준 | 버드나무소년입니다.

facebook page  instagram
· 버드나무소년 페이지: fb.com/willowlyou
· 사진 수첩 페이지: fb.com/eyesofwillowlyou
· 사운드클라우드: soundcloud.com/willow_boy
· 인스타그램: instagram.com/willowlyou 
· 트위터: twitter.com/willowlyou


E-mail 구독 신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