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이 시트콤

이별엔 팟캐스트, 그리고 자전거……………??

반응형



   머리가 복잡합니다.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마음이 아픈데, 그 생각을 멈출 수가 없습니다. 잠시라도 잊고 싶어서, 잠시라도 그만 생각하고 싶어서 별의별 방법을 다 써 봤죠……. 방법, 잊을 방법, 그만 생각할 방법. 결국은 못 찾았네요. 그나마 팟캐스트를 전화기에 가득 채운 후, 정처 없이 걸어 다니며 들으니 잠시 잊을 수 있더군요. 마음 아픈 일로 머리가 복잡하신 분, 잠시나마 그 복잡한 심경에서 벗어나고 싶으신 분, 이 방법 참고해 보세요. 단, 볼륨이 너무 작으면 안 됩니다. 작은 볼륨 사이로 생각 비집고 들어오니까요.




   한동안 계속 걸어 다녔습니다. 7월 초부터였죠. 근데 걸어 다니다 보니 길 위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 많았어요. 그 와중에도 그 시간이 아까웠습니다. 제 마음속의 시간은 이렇게 멈춰있어도 떠나간 이의 시간은 그대로 흘러가고 있을 테니까요. 혹여나 나중에 마주치면 멈춰진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싶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자전거를 탑니다. 팟캐스트를 들으며…. 한 2년 전에 샀던 자전거인데 요즘에야 장식이 아닌 본래의 목적으로 쓰고 있네요.


   헌데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져 걱정이에요. 밤에는 정말 너무 추워서 자전거를 타기 어렵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타는 날들이 줄어들고 있어요. 그래서일까요? 괜찮았던 마음이 자꾸 아려옵니다. 날씨 탓이겠죠? 그래서 고뿔에 걸린 거? 그러길 바랍니다. 저는 고뿔에 걸렸습니다. 모두 고뿔 조심하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유선준 페이스북 페이지: fb.com/willowlyou

· 

M.willow 페이스북 페이지: fb.com/soup.wood

· 인스타그램: @willowlyou
· 트위터: @willowlyou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피드버너에서 구독하기'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구글리더에서 구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