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딱딱한 거

[Asphalt6/아스팔트6] 갤럭시S2 사용자라면 무료로 게임 받고 상금 4천 6백만원도 노려보세요!!!

반응형


    2011년이 끝나가는 지금에서야 세계적인 게임 행사 WCG는 2011년을 맞이했네요. 뜨거운 E-Sport 빅 이벤트! 이번에는 WCG가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개최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즐겼던 게임은 이제 하나도 없네요. 아쉽습니다. T-T



Clip to Evernote      
앞으로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세요. ^-^


   어? 제가 좋아했던 게임은 이제 없다며 아쉽게 생각하던 중에 WCG 홈페이지(http://www.wcg.com)에 익숙한 실루엣이 보이네요. 최근에 스마트폰에 설치한 게임인 아스팔트6가 WCG의 정식 종목이라고 합니다. 예전에는 몰랐는데 SMC(Samsung Mobile Challenge)라는 이름으로 2007년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단, 2007년에는 시범 종목으로 '레이만 카트'란 게임이 플레이 되었으며, 작년에는 아스팔트5, 올해는 아스팔트6가 플레이됩니다.)



   반가운 마음에 링크를 타고 SMC 홈페이지(http://mobile.wcg.com)에 들어왔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지금 선착순으로 아스팔트6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 중이에요. (단, 무료 다운 이벤트는 갤럭시S2에 한합니다.)



   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상금에 대한 설명을 접했는데…. 와우! 1등 상금이 무려 4만 달러입니다. 한화로 약 4천 600만원 상당이네요. 예선은 온라인 예선으로 9월 26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우선 무료로 아스팔트6를 다운 받아보겠습니다. (저는 이미 설치되어 있지만. ^-^) 아스팔트6를 어디서 무료로 다운 받냐고요? 아스팔트6는 안드로이드 마켓이 아닌 삼성의 독자 마켓인 삼성App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Apps에 들어오자 마자 바로 '아스팔트6 선착순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가 보이네요. (단, 이미 말씀드렸듯이 갤럭시S2만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T-T)


게임 설명에는 SMC2011에 대한 설명이 나오네요. ^-^
 


   아스팔트6를 설치했습니다. 3D 게임인데 예상 외로 빨리 설치가 되네요. 그 이유가 뭘까요? ^-^;; 아이콘을 눌러 실행해 볼까요?


   설치가 빨리 되었던 이유는 실행에 필요한 핵심 파일만 미리 설치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600MB 가량의 나머지 데이터를 추가로 다운 받아야 하는데요, 이 데이터는 3G에 연결된 상태에서는 다운 받을 수 없고, Wi-Fi 연결 상태에서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다 다운 받은 후에야 이렇게 게임이 실행되네요. ^-^


메인 메뉴 맨 하단에 WCG 2011 참여를 위한 메뉴가 있네요. ^-^


   SMC에 들어온 화면입니다. 공정한 게임을 위해서 오직 SAMSUNG mob!le 차량만 고를 수 있습니다. 하단 중간에 있는 트로피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SMC 참여를 위한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필요한 정보는 딱 세 가지 사용자가 원하는 ID와 전화번호…


그리고 사용자의 국적입니다. ^-^


계정을 생성한 후에 순위를 확인하니 4910위네요. ㅎㅎㅎㅎㅎㅎ


   아무런 정보도 없이 게임에 참여하면 저처럼 꼴찌로 들어오기 십상입니다. 간단히 몇 가지 팁을 적어보겠습니다. (아직 1위로 들어오진 못했지만, 수많은 꼴찌를 경험하면서 배운 게 좀 있습니다.)


   우선 컨트롤 방법을 바꿔야 게임을 진행하기 쉽습니다. 중력 센서를 이용한 컨트롤보다는 화면을 눌러서 조작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이죠. 컨트롤 방법은 옵션에 들어가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컨트롤D가 가장 조작하기 쉬웠습니다. 화면을 반으로 분할해서 좌측을 터치하면 차량이 좌측으로 우측을 터치하면 차량이우측으로 이동합니다.


   다음 팁은 부스터 게이지를 모으는 것입니다. 부스터 게이지는 드리프트를 하면 할수록 모이는데요. 보통 속도로는 다른 차량을 제칠 수가 없습니다. T-T 게임을 할 때 제공되는 부스터 아이템과 함께 드리프트로도 부스터 게이지를 계속 모아 빠른 속도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부스터 게이지는 지형지물을 파괴하는 것과 다른 차량을 경로에서 이탈시키는 것으로도 모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통로를 이용해 점프를 했을 때도 부스터 게이지가 모이죠. +_+

   마지막 팁은 지름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경로에는 저마다 비밀통로가 있는데요. 이를 이용하면 경쟁자보다 더 짧은 경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이 팁들 꼴찌가 알려준 팁이라고 무시하시면 안 됩니다. 수많은 꼴찌를 경험하면서 터득한 비법이랍니다. ^-^
 

   어떠세요? 무료로 게임도 받을 수 있고, 1등 상금이 4천 6백만원인 대회에도 참가할 수 있는 이 기회!! 잡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ㅎㅎ 저는 일단 컴퓨터와의 대결에서 1등을 할 수 있을 때, 그때 다시 생각해 보겠습니다. ㅎㅎㅎ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피드버너에서 구독하기'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구글리더에서 구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