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이 시트콤

안녕, 리락쿠마 + 재키~! |부제: 갤럭시노트1, 스마트폰 케이스 변경!

반응형



재키가 그려진 보라색 지갑형 케이스(오른쪽)를 그동안 쭉 썼는데 생각해보니 이 케이스를 유지할 이유가 없네요, 이제. ㅎㅎㅎ 마실 갔다 와서 바로 바꿨습니다. 리락쿠마 인형도 덩달아 같이 떨어졌네요. 

그나저나 이번에는 예전에 사둔 케이스(왼쪽)가 있어서 바꾸긴 바꿨는데, 이 케이스 깨지면 다른 케이스를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노트1은 워낙 오래된 기종이라 케이스 보기가 점점 힘들어요. 그렇다고 미리 사둘 수도 없고. ㅡ_ㅡ;;; 

에이, 그때쯤엔 바꿔야죠. ㅎ 오래 썼으니까. ㅎㅎ 다음 폰은 아이폰5S로 하려고요. 아이폰6 나와서 아이폰5S 가격 많이 떨어지면 그때 그걸로 해야겠어요. ㅎ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유선준 페이스북 페이지:
 fb.com/willowlyou

M.willow 페이스북 페이지: fb.com/soup.wood

인스타그램: @willowlyou
트위터: @willowlyou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피드버너에서 구독하기'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구글리더에서 구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