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커피와 차

[덴마크 타로 밀크티] 세븐일레븐에서 덴마크 가공 우유 할인 행사를 하네요. |2014년 10월 14일

반응형



무슨 맛, 어떤 맛, 이런 맛! 맛이 첨가된 가공 우유 중에서는 덴마크 가공 우유를 제일 좋아해요. 뭔가 다른 회사의 가공 우유들보다 맛이 진한 거 같거든요. ㅎㅎ 엇! 근데, 요즘 세븐 일레븐 편의점에서 덴마크 가공 우유 제품들 할인행사를 하네요. 사실 꽤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행사가 끝날 때쯤이 된 지금에서야 포스팅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할인 행는 10월 31일까지입니다.) 

덴마크 가공 우유 제품은 로얄 밀크티, 그린티 라떼, 타로 밀크티, 카푸치노, 카페라떼 민트, 카페라떼 토피넛, 바나나 망고 우유(?!!), 민트 초코 등 다양한 맛의 제품이 있어요.




제일 좋아하는 것은 덴마크 로얄 밀크티, 그 다음에 좋아하는 것은 덴마크 그린티 라떼인데, 할인하는 김에 다양한 맛을 먹어보려고 덴마크 타로 밀크티를 집어 들었습니다. 





타로 분말 0.3%와 홍차엑기스 분말 0.05%가 들었네요. 우와!! 정말 조금이네요!!!! 근데도 맛은 진하게 느껴지니 이상할 따름입니다. 뭘 또 첨가했으려나…. 타로 향 같은 것을 끼얹나?

그나저나 덴마크 가공 우유 할인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에요. 이렇게 할인을 가끔 해주니까 할인 안 하는 평소엔 오히려 잘 안 사 먹게 됩니다. ㅎㅎ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유선준 페이스북 페이지: fb.com/willowlyou

· 

M.willow 페이스북 페이지: fb.com/soup.wood

· 인스타그램: @willowlyou
· 트위터: @willowlyou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피드버너에서 구독하기'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구글리더에서 구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