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음식&음악 이야기

[저렴한 식당:불광동] 1500원짜리 탕수육 꿀돈을 아시나요? 무려 국내산 돼지고기입니다.

반응형




탕수육이 먹고 싶던 날이었습니다. 짝꿍이 탕수육 먹었다고 자랑을 했었죠. 늦은 밤, 양도 많은데 탕수육을 어떻게 혼자 시켜 먹겠어요. 그저 '나도 탕수육 먹고 싶다. 탕수육 눅눅해지기 전에 한 끼에 끝낼 수 있는 탕수육 어디서 안 파나?' 생각하며 막연히 인터넷에서 탕수육 집을 검색하다가!! 엄청난 식당이 지근거리에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NC백화점 불광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있는 식당 꿀돈! 엄청 유명한 식당입니다.

 

꿀돈이 유명한 가장 큰 이유는 가격입니다. 탕수육 1500원, 떡볶이 1500원, 야끼만두(3개) 1000원, 멸치국수 1000원, 비빔국수 1500원, 꼬마김밥(3개) 1000원이에요. 정말 저렴하죠? 탕수육을 1인분 분량으로 판다는 거 정말 마음에 드네요. 탕수육 먹고 싶을 때 혼자 훌쩍 가서 먹고 오면 되겠어요. 과연 양은 얼마나 될까요?


▷NC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 내 식당 꿀돈 

- 다음 지도: 서울시 은평구 대조동 240번지 NC백화점 지하 1층

- 네이버 지도: 서울시 은평구 대조동 240번지 NC백화점 지하 1층

- 구글 지도: 서울시 은평구 대조동 240번지 NC백화점 지하 1층





꿀돈의 대표 메뉴 탕수육입니다. 이게 1500원어치예요. 튀긴 고기에 탕수육 소스만 뿌려진 거라서 좀 초라해 보이기도 하지만 전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양파와 당근이 조금 들어 있습니다.) 1500원짜리 탕수육에 국내산 돼지고기가 꽉 차 있는데, 뭘 더 바랄 수 있을까요? 정말 고기가 꽉 차 있습니다. 비어 있거나 튀김 옷이 지나치게 많은 조각은 하나도 없었어요. 마음에 듭니다. 

 

 




다음은 꿀돈의 1500원짜리 비빔국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과 비빔국수를 모두를 한 자리에서 먹을 수 있다는 게 마음에 드네요. (두 음식을 함께 파는 곳 드물지 않나요?) 비빔국수에는 김치, 김, 양배추, 그리고 소스가 들어갔습니다. 이 비빔국수 소스가 특이한 게 고추장 맛이 강하게 나요. 나쁘진 않았지만, 일단 뭐 상상했던 비빔국수 맛은 아니었습니다. 양은 1500원이라는 걸 생각하면 감지덕지한 양이고요. ㅎㅎ


꿀돈! 3000원으로 참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과 비빔국수로 말이죠. 전 가끔 혼자서 탕수육 생각이 간절하면 들를 것 같아요. 가벼운 주머니에 부담도 적고 좋네요. 다만, 근처에 있으면 자주 들릴만한 집이지만, 멀리서 차비 들이고 시간 들여서 찾을 만큼의 맛집은 아닙니다. 저렴한 가격, 푸짐한 양으로 승부하는 곳이죠. 


아, 그리고 줄이 엄청 깁니다. 매번 갔을 때마다 줄이 길었어요. 오늘은 3시 30분 정도에 갔는데 말이죠……. 참고하세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유선준 페이스북 페이지: fb.com/willowlyou

· 

M.willow 페이스북 페이지: fb.com/soup.wood

· 인스타그램: @willowlyou
· 트위터: @willowlyou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피드버너에서 구독하기' '버드나무 소년~♬'의 이야기 구글리더에서 구독하기'





반응형